뷰페이지

2탄 광고 뭐가 달라졌을까

2탄 광고 뭐가 달라졌을까

입력 2004-04-27 00:00
업데이트 2004-04-27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명품냉장고를 표방하는 삼성전자 지펠은 2년째 모델로 활동중인 김남주를 내세워 냉장실에 이어 냉동실도 ‘홈바’를 따로 뒀다는 점을 강조한다.지난해 주부들이 괜히 양문형 냉장고 문을 열었다 닫았다 하게 만들었다는 ‘지펠은 문을 닫을 때 반대편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광고에 이은 후속타 성격이다.
김남주 지펠 냉장고 광고
김남주 지펠 냉장고 광고
KTF의 Na가 2004년 모바일 캠퍼스 서비스 개시와 함께 캠페인 시리즈 ‘모바일 학생증’ 편을 내놓는다.대학 도서관안의 조한선을 차지하기 위해 두 여학생(조윤희와 신이)이 출입문을 먼저 통과하기 위해 애를 쓴다.먼저 도착한 신이가 학생증을 찾으며 가방을 뒤지는 사이 조윤희는 휴대전화를 갖다 대고 유유히 들어간다.‘

하나로통신 하나포스는 여유롭게 스파게티를 먹으며 한 손으로는 초고속인터넷을 즐기던 1탄에 이어 한낮 노천카페에서 2시간 동안 키스를 하며 한편으로는 초고속인터넷을 즐기는 2탄을 선보였다.하나포스를 통해서 여유로운 삶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한 것.광고에 나오는 노천카페는 7000만원을 들여 만든 세트다.

롯데카드는 ‘연인같은 카드’를 강조했던 런칭 광고에 이어 ‘바꾸면 생활이 바뀐다’는 컨셉트의 2탄 광고를 선보였다.말다툼을 하던 여자(하지원)가 남자친구의 자동차를 차버리고 돌아선다.“다 똑같지 뭐”라며 달래는 남자에게 하지원은 “똑같다면 바꾸지도 않아.”라며 차별적 혜택을 강조한다.

2004-04-27 47면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