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로야구 LG트윈스 선수단에 LG 윙폰 60대 선물

LG전자, 프로야구 LG트윈스 선수단에 LG 윙폰 60대 선물

최영권 기자
최영권 기자
입력 2020-10-18 14:49
업데이트 2020-10-18 14:4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G전자가 18일 KIA 타이거즈와의 잠실 홈경기에 앞서 LG트윈스 선수단에 최신 스마트폰 LG 윙폰 60대를 전달했다. 사진은 전달식에 차명석 단장, 이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과 주장 김현수 선수가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   프로야구 LG 트윈스 제공
LG전자가 18일 KIA 타이거즈와의 잠실 홈경기에 앞서 LG트윈스 선수단에 최신 스마트폰 LG 윙폰 60대를 전달했다. 사진은 전달식에 차명석 단장, 이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과 주장 김현수 선수가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
프로야구 LG 트윈스 제공
프로야구 LG트윈스는 18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벌이는 KIA 타이거즈와의 홈경기를 앞두고 LG전자 최신 스마트폰 60대를 선수단에게 선물했다.

LG는 “시즌 막바지 순위 경쟁을 벌이고 있는 LG트윈스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LG전자 최신 스마트폰 ‘LG 윙폰’ 60대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경기전 진행한 전달식에는 이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과 차명석 LG트윈스 단장, 주장 김현수 선수가 대표로 참석했다.

차명석 LG 단장은 “좋은 선물을 주신 LG전자에 감사드리고 우리 코칭스태프와 선수단이 모두 하나가 되어 반드시 좋은 성적으로 보답 드리겠다.”고 말했다.

주장 김현수는 “우리 선수들에게 멋진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선수들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팬들이 원하는 성적을 거둘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G트윈스 타자들은 주장 김현수의 제안으로 안타를 치고 출루하면 베이스에서 손바닥을 겹친 뒤 돌리고 위로 쓸어 올리는 ‘LG 윙폰’ 스위블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최영권 기자 story@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