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최재원 턱 뼈 골절 “앰뷸런스까지 오는데..” 장시환 태도 논란

삼성 최재원 턱 뼈 골절 “앰뷸런스까지 오는데..” 장시환 태도 논란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6-08-19 10:53
업데이트 2016-08-19 16: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삼성 최재원 턱 뼈 골절. 사진=삼성라이온즈
삼성 최재원 턱 뼈 골절. 사진=삼성라이온즈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최재원이 케이티 위즈 장시환의 사구 때문에 턱 뼈가 골절되는 큰 부상을 입었다. 사실상 시즌 아웃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최재원은 18일 수원 케이티 위즈파크에서 열린 케이티 위즈와의 경기에 1번 타자 겸 우익수로 선발 출전했다. 7회 타석에서 장시환의 시속 147㎞ 직구에 얼굴을 맞아 쓰러졌다. 일어나지 못한 최재원은 이후 앰뷸런스에 실려 나갔다. 정밀 검사 결과 턱 뼈가 골절된 것으로 확인됐다.

최재원은 지난 3월 타격 훈련 도중 입은 미세한 손목 골절상을 이겨내고 지난달부터 경기에 출전해왔다. 올 시즌 28경기에서 타율 0.333(81타수 27안타) 4홈런 16타점 3도루에 출루율 0.456로 인상적인 타격을 선보였다.

네티즌들은 사구를 던진 장시환의 태도를 지적하고 있다. 장시환은 자신의 사구 때문에 턱 뼈가 골절된 최재원을 향해 별다른 사과의 제스쳐를 취하지 않았다. “맞춘 건 둘째치고 그 직후 표정이나 제스처가 참…(domi****)”,“어떻게 앰뷸런스까지 들어오는데 마운드에서 내려와보질 않냐.(dar******)”,“고개를 한 번 안숙이네 참나”,“맞추는 건 실수라고 치더라도 멀뚱거리는 건 뭐냐(나*)”,“포수는 눈 앞에서 선수가 쓰러지는데 왜 저러고 있나(피****)” 등의 댓글이 달렸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