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의 꿈은 영화배우…“할리우드 진출하고파”

호날두의 꿈은 영화배우…“할리우드 진출하고파”

신성은 기자
입력 2019-12-29 10:02
업데이트 2019-12-29 10: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3일(현지시간) 스페인 세비야에서 열린 ‘2019 MTV 유럽 뮤직 어워드’에 함께 참석했다. AP 연합뉴스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3일(현지시간) 스페인 세비야에서 열린 ‘2019 MTV 유럽 뮤직 어워드’에 함께 참석했다.
AP 연합뉴스
어느덧 현역 생활의 ‘황혼기’에 접어든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4·유벤투스)에게 ‘할리우드 스타’라는 새 목표가 생겼다.

호날두는 29일(한국시간) 스페인 일간 마르카와 인터뷰에서 은퇴 뒤의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축구 실력만큼이나 화려한 패션 센스를 과시해온 호날두는 연예계로 진출하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그는 “영어 공부나 할리우드에서 영화 찍기 등 새로운 것에 집중하는 ‘새 삶’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개인 최다 5회 우승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발롱도르를 5차례나 받은 호날두는 축구에서는 더 이룰 게 없어 보인다.

호날두는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여전히 원하지만, 우승컵을 들어 올린다고 지금보다 더 행복해질 것 같지는 않다”면서 “은퇴 이후의 삶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벤투스 이적 뒤 득점력이 약해졌다는 평가를 받는 호날두는 올 시즌 정규리그 10골을 포함해 총 12골을 기록 중이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