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배드민턴 영웅 린단 “아내 임신 중에 바람 피웠다. 미안”

중국 배드민턴 영웅 린단 “아내 임신 중에 바람 피웠다. 미안”

임병선 기자
입력 2016-11-18 10:57
업데이트 2016-11-18 10: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중국 배드민턴의 슈퍼스타 린단(33)이 아내가 임신했던 기간 불륜을 저지른 사실을 시인했다.

중국 배드민턴 스타 선수들의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던 린단과 셰싱팡의 2012년 결혼 모습. 바이두 캡처
중국 배드민턴 스타 선수들의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던 린단과 셰싱팡의 2012년 결혼 모습. 바이두 캡처
 지난 17일 중국 시나연예가 린단이 미모의 여성과 애정 행각을 벌이는 사진을 공개했는데 린단이 홍콩 스트레이트 타임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관련 사실을 모두 시인해 팬들을 충격에 빠뜨렸다고 영국 BBC가 18일 보도했다. 별명이 ´슈퍼단´인 그는 “남자로서 변명할 여지가 없다. 내 행동 때문에 가족에 많은 상처를 줬다. 우리 가족에게 사과한다. 미안하다”라고 말했다.

 

린단과 불륜 행각을 벌인 것으로 지목된 배우 겸 슈퍼모델 자오야치.  바이두 캡처
린단과 불륜 행각을 벌인 것으로 지목된 배우 겸 슈퍼모델 자오야치. 바이두 캡처


 시나연예는 지난 9월 중순 린단이 문제의 여성과 함께 식사를 하고 애정 표현을 서슴치 않았으며 지난달 전국 배드민턴 단체선수권대회에 출전했을 때도 이 여성과 동행했다고 밝히면서 당시 그의 아내 셰싱팡(35)이 임신 중이었다고 덧붙여 충격을 던졌다.

 

두 차례 올림픽 금메달을 땄고 남자 단식 세계랭킹 3위인 린단은 배드민턴 여자 대표로 2008년 베이징올림픽 여자 단식에서 은메달을 거머쥐고 은퇴한 셰싱팡과 지난 2012년 결혼했다. 셰싱팡은 지난 5일 첫 아이를 출산했다.

 

 중국 누리꾼들은 린단과 불륜 사진 속 여성의 신원을 추적해 배우 겸 슈퍼모델 자오야치(33)라고 지목했다. 한 누리꾼은 “형제여, 당신은 13억 중국인의 자랑이었다는 점을 알고 있나? 지금 어때?”라고 적었다. 또다른 누리꾼은 “부끄러운 실수 때문에 천당에서 지옥으로 떨어졌다. 당신의 업적은 대단했지만 아버지와 남편으로서는 한참 모자란다. 미안하지만 슈퍼단, 용서할 수가 없다. 당신은 남자로서의 도리를 저버렸다“고 썼다.

 임병선 선임기자 bsn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