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팡-사단법인 트러스트앤스마일, 소외계층 교육복지 MOU 체결

에듀팡-사단법인 트러스트앤스마일, 소외계층 교육복지 MOU 체결

이보희 기자
입력 2016-03-31 15:02
업데이트 2016-03-31 15: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교육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적 관심 높은 가운데 교육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인터넷몰과 장학사업을 벌이고 있는 사단법인이 손을 잡고 기부사업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29일 에듀팡은 사단법인 트러스트앤스마일(TRUST&SMILE)과 소외계층의 교육복지를 위한 공식 MOU 체결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에듀팡 사이트 내 트러스트앤스마일의 각종 장학사업 등에 대한 안내와 참여코너를 마련하고, 상품 판매건수 당 일정 금액을 정기적으로 후원·적립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향후 각종 행사 진행 시 공동으로 홍보 및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의 협의내용은 ▲파트너사의 도서, 교구, 인강 등의 무료교육상품 후원 유치 ▲파트너사 후원안내 및 모집 ▲오프라인 봉사활동 시 임직원 봉사활동 참여 ▲에듀팡 내 트러스트앤스마일 전액 후원상품 판매 코너 마련 등이다.

여원동 에듀팡 대표는 “소중한 나눔으로 교육소외계층이 새로운 희망을 꿈꾸는데 일조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러스트앤스마일 엄수진 이사장은 “이번 에듀팡과의 MOU체결로 소외계층의 교육환경을 개선해 나가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업무협약이 좋은 상생 협력의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 고 밝혔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