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정체가 뭐냐”...김용호, 이근 추가 폭로 예고

“도대체 정체가 뭐냐”...김용호, 이근 추가 폭로 예고

임효진 기자
입력 2020-10-15 16:29
업데이트 2020-10-15 16: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유튜버 김용호. 사진=유튜브 방송 캡처
유튜버 김용호. 사진=유튜브 방송 캡처
성추행, 폭행 논란 등에 휩싸인 이근 대위가 유튜버 김용호를 고소한 가운데, 김용호는 이근 대위와 관련된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15일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이근에 대한 제보들이 많이 오고 있습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그 중 저를 정말 놀라게 한 사건이 있습니다. 이쯤 되면 저조차도 궁금합니다”라며 “도대체 이근은 정체가 뭡니까?”라고 말했다.

김용호는 “저는 누구처럼 선은 넘지 않습니다”라며 “이근이 자신의 거짓말을 인정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동을 멈추고 자숙한다면 저도 이근에 대한 방송을 멈추겠습니다. 취재는 이미 완료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근은 이날 오전 11시쯤 법무법인 한중을 통해 김용호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했다.

한중 측 서병준 변호사는 “이근의 국제연합(UN) 경력이 허위라는 주장에 대한 반박 서류를 첨부한 고소장”이라며 “UN에서 정직원이었임을 입증할 서류로 작성자의 서명까지 들어가 있다”고 전했다.

다른 논란에 대해서도 “추가 검토를 거쳐 법적인 대응으로 이어질 수 있을 것”이라며 “김용호는 물론 악의적으로 뉴스를 받아 쓴 매체에 대한 추가 고소도 고려 중”이라고 덧붙였다.

고소장에 따르면 이근은 업무방해와 명예훼손, 정보통신망법상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김용호를 고소했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