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신세계X노스페이스 티볼 숏패딩을 선보이고 있다. 티볼 숏패딩은 2000년대 후반 청소년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패딩점퍼를 신세계백화점과 노스페이스가 협업으로 재디자인한 상품으로, 인공 충전재 ‘티볼’을 활용해 가격을 낮췄다. 신세계백화점 전 점의 노스페이스와 화이트라벨 매장에서 19만 8천원에 판매한다.
2019.9.8.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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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신세계X노스페이스 티볼 숏패딩을 선보이고 있다. 티볼 숏패딩은 2000년대 후반 청소년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패딩점퍼를 신세계백화점과 노스페이스가 협업으로 재디자인한 상품으로, 인공 충전재 ‘티볼’을 활용해 가격을 낮췄다. 신세계백화점 전 점의 노스페이스와 화이트라벨 매장에서 19만 8천원에 판매한다.
2019.9.8.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