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이 뭐길래… BJ들 음란방송, 실제 성행위까지 ‘충격’

★풍선이 뭐길래… BJ들 음란방송, 실제 성행위까지 ‘충격’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6-03-22 13:30
업데이트 2016-03-22 13: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bj 음란방송
bj 음란방송
돈을 벌려고 여성 신체를 몰래 찍어 인터넷 방송에 내보내 기소된 BJ들이 미성년 여성과 남성간 실제 성행위 장면도 방송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광주지검 목포지청은 서울 강남구 원룸에서 미성년자 A(18)양과 남성 2명의 2대 1 성관계 장면을 유료 시청자에게 방송한 혐의(음란물 유포 등)로 오모(25), 김모(21)씨 등 2명을 지난 1월 기소, 재판을 준비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해 11월 개인방송을 통해 음란방송을 사전에 알린 뒤 2만원 이상을 낸 유료 시청자 300여명에게 이 성행위 장면을 20여분 정도 방송해 보여주고 700여만원을 받아 챙긴 혐의를 받고있다.

채팅으로 섭외한 A양에게는 출연 대가로 50만원을 줬다. 이들은 앞서 지난해 4~5월 두 차례 서울 서초구와 강남구 일대 거리에서 인터뷰를 빌미로 여성들의 동의 없이 다리 등 특정 신체 부위가 두드러지도록 촬영해 인터넷 방송을 통해 내보낸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로 21일 서울중앙지검에 의해 불구속 기소됐다.

이들은 시청자들이 BJ들에게 선물하는 아이템인 ‘별풍선’을 받아 수익을 내려 이런 영상을 내보낸 것으로 조사됐다. 별풍선은 개당 60원 정도로 환산돼 BJ들의 돈벌이 수단이 된다.
이들은 신체 노출 문제로 이 인터넷 방송사로부터 방송 정지를 당한 것으로 드러났다. 

▶[핫뉴스] 서청원 지역구 새누리당원 수백명 집단 탈당

▶[핫뉴스] [단독] 7세 딸 암매장한 엄마는‘집주인의 꼭두각시’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