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인터렉티브가 일본의 대표 토이 메이커인 메디콤·토이(MEDICOM TOY)와의 공동 주최 하에 오늘(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BE@RBRICK WORLD WIDE TOUR 3 in Seoul’(이하 BWWT 3 in Seoul)을 여의도 더 현대 서울 6층 ALT.1 전시관에서 개최한다.‘BWWT 3 in
브랜드 인큐베이션 기업 로지스밸리비앤에프(LV BnF)와 DA메디컬그룹이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세계적 권위의 피부 전문 테스트 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제품의 안정성을 최우수 등급으로 인정받았다고 26일 밝혔다.사진은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DA성형외과에서 이상우(
도심형 큐레이션 대형 약국 모델인 옵티마 웰니스 뮤지엄 약국 강남점이 25일 오픈했다. 건강, 뷰티, 라이프스타일 산업이 교차하는 강남 한복판에서 OWM 약국은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사진은 옵티마 웰니스 뮤지엄 약국의 약사(왼쪽)가 1층
국제결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한일결혼이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조건 중심의 만남에서 벗어나 진정한 교감을 내세운 국제결혼업체 메리제이브라이덜이 차별화된 전략으로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메리제이브라이덜은 2024년 기준 일본 내 성혼율과 회원수 1위인 결혼연합 IBJ와 공식 계약을 체결한 업체
한국도미노피자가 서울 용산구 국방부에서 호국장학재단에 장학금 5천 만원을 지난 22일 전달했다.이번 한국도미노피자의 호국장학재단 장학금 전달은 나라를 위해 순직한 직업군인 및 공상자와 그 가족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나누고자 기획된 것으로 장학금 전달식에는 한국도미노피자의 김영훈 대표이사와 호국장학재단 김은성
프리미엄 글로벌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는 이날 국내 첫 브랜드 체험 공간 ‘스튜디오 콜러’를 오픈했다. 이번에 문을 연 ‘스튜디오 콜러’는 총 5개 층 공간에 152년에 걸쳐 쌓아온 콜러의 헤리티지와 디자인 철학, 혁신적인 기술력을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