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피부관리, 올인원클렌저 바디워시 하나면 미세먼지 걱정 끝

봄철 피부관리, 올인원클렌저 바디워시 하나면 미세먼지 걱정 끝

입력 2016-04-26 13:47
업데이트 2016-04-26 14: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매년 봄마다 큰 일교차와 황사,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지만, 외출을 안 할 수는 없는 법. 외출 후 꼼꼼한 샤워로 온몸의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내 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다. 흔히 바디 피부는 샤워 후 보습만 잘 해주면 된다고 생각하면서 바디로션제품은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지만, 바디워시 제품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다. 하지만 바디워시 제품 역시 잘못 사용하면 샤워 시 피부 보습막을 무너뜨릴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과한 성분으로 과도한 클렌징은 오히려 피부에 자극이 될 뿐 아니라 클렌저 속 화학계면활성제가 피부 보호막까지 씻어낼 수 있다.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성분은 배제되었는지 꼭 확인하고, pH밸런스와 피부 장벽까지 지킬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샤워 후에는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위해 바디로션이나 크림으로 피부 전체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봄철 피부 관리에 클렌징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시중에 다양한 바디클렌저가 선보이고 있는데, 그중에서 일명 ‘라곰 올인원 클렌저’로 불리는 굿 닥터가 만드는 굿 더모코스메틱, 헬시 뷰티 케어 ‘라곰’의 ‘셀럽 올인원 리퀴드 솝’ 바디워시는 천연유래 오일 성분과 천연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바디워시 제품으로, 소비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아이템이다.

특히 이 제품은 피부 본연의 수분력을 키워주는 ‘더마플럭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주고, 샤워 후에도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