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우결’ 온라인 버전? 리얼한 가상 커플 ‘신채계약서’ 제작

‘우결’ 온라인 버전? 리얼한 가상 커플 ‘신채계약서’ 제작

이보희 기자
입력 2016-07-01 10:17
업데이트 2016-07-01 10:3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유투브에서 남녀 차이와 연인들끼리 놀 수 있는 놀이 등 다수의 영상을 협업해 출연, 제작해 업로드한 쿠쿠크루 신동훈, 채채TV 채희선씨의 합작 프로젝트 ‘신채계약서’가 ‘우리 결혼했어요’의 온라인 버전 영상을 만들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한도전 돌아이 콘테스트를 통해 유명해진 유튜브 스타 쿠쿠크루 신동훈과 채희선이 함께 출연하는 신개념 가상커플 예능컨텐츠인 “신채계약서”가 지난 29일 저녁 6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신채계약서’는 온라인 콘텐츠라는 장점을 십분 활용해 ‘우리 결혼했어요’보다 리얼하고, ‘최고의 사랑’보다 유쾌하게 젊은 남녀의 동거와 연애에 대해 다루게 될 예정이며, 매주 금요일, 토요일 저녁 6시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신동훈과 채희선 두 사람이 출연하고 함께 만드는 ‘신채계약서’는 ‘우리 결혼했어요’와 ‘1박 2일’을 합해놓은 듯한 온라인 예능 콘텐츠다. 남녀동거에 대한 이야기, 커플들끼리 더 재밌게 노는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며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6시 1편씩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09년 MBC ‘무한도전-돌아이 콘테스트’에서 알려졌던 신동훈은 당시 방송에서 돌아이 선발대회, 올림픽대로 가요제 등에서 제2의 노홍철로 불리며 알려졌고 연예인 소속사와 계약을 체결해 MC 준비를 하기도 했다.

또한 채희선도 2009년 MBC ‘무한도전-돌아이 콘테스트’에 참가 최종 12인에 뽑히기도 했고 리포터로 활동하기도 했다. 지난해 2월 채채TV 채널이 오픈된 이후 독자적으로 영상을 촬영 편집 후 업로드하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남자와 여자의 차이, 사랑의 발차기게임 등 프로젝트 영상을 만들어 업로드하고 있다. 지금까지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고 제작한 영상은 약30개, 평균 조회수는 20만회 이상이다.

DIA TV제작팀은 “두 사람이 이미 팬들에게 커플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있었으며, 팬들의 염원을 담은 것에 대해 이미 기대가 많다”고 전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