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지와 기저귀 전문 생산 기업인 ㈜모나리자가 8억 원 상당의 자사 기저귀를 소외 계층에게 무상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모나리자는 지난달 29일 서울 도봉구 창동 서울푸드뱅크에서 ‘관심, 사랑 그리고 행복, 모나리자 키비/꼬네뜨 기저귀 나눔 행사’를 열고 영유아 2,046명에게 자사 기저귀를 전달했다.
이날 모나리자가 전달한 기저귀는 총 22,399박스로 판매가 약 7억 7천만원 상당이다. 모나리자의 아기 기저귀 전문 브랜드인 ‘키비’와 ‘꼬네뜨’는 최근 유연성과 신축성을 강화한 허리밴드를 사용, 편안한 착용감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키비와 꼬네트 제품은 아기 발육 상태에 따라 총 5가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태어난 후 한 달 무렵부터 3~8kg까지의 아기는 소형, 백일 무렵부터 5~10kg의 아기는 중형, 걷기 시작하는 9~14kg까지는 대형, 걷는 13~18kg까지의 아기는 특대형, 활동적인 17kg 이상은 점보 사이즈를 선택하면 된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7일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사회 취약 계층에게 기부 활동을 하고 있다”며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열심히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부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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