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반을 촉촉하게 …유통업계SNS 이벤트
리피엘제공
31일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축제 분위기가 한창이다. 유통업계에서도 할로윈 특수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전을 펼치고 있어 축제 분위기를 더욱 들뜨게하고 있다.
할로윈 축제를 준비할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메이크업이다. 특히 할로윈 메이크업은 보다 과감하고 강렬한 것이 특징이다.하지만 화려한 포인트의 할로윈 메이크업도 기본 베이스를 튼튼히 하지 않으면 지저분해 보일 수도 있다. 깨끗한 피부 촉촉한 피부가 기초가 된 메이크업이야 말로 색조 화장품의 칼라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이러한 과감하고 강렬한 할로윈 메이크업을 위해 바이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피엘’이 촉촉한 할로윈 밤 특별 이벤트를 준비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리피엘 제품 구매 후 , 해시태그와 함께 (#리피엘 #할로윈파티 #맨살팩) 업로드 하면 된다.
리피엘 관계자는 “할로윈 메이크업을 오랜시간 유지하면 피부가 푸석해지고 유분이 올라오기 마련” 이라며 “리피엘이 준비한 SNS 이벤트를 통해 할로윈의 밤을 더욱 촉촉하게 즐기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리피엘 피부 맞춤형 마스크팩은 롭스매장, 롯데닷컴, 동화인터넷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 싱가폴사사, 미국 아마존 등 국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