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하이라이트]

[주말 하이라이트]

입력 2011-04-30 00:00
업데이트 2011-04-30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백점만점(KBS2 토요일 오후 5시 10분) 영화에 ‘국가대표’가 있다면, 예능엔 ‘전국 아이돌 체전’이 있다. 국내 최고의 아이돌 스타 48명이 한자리에 모여 국가가 아닌 고향의 명예를 걸고 한판 승부를 벌인다. 스타들은 서울팀, 경기팀, 강원·충청팀, 경상팀, 전라·제주팀, 해외팀 등 자신의 고향에 따라 팀을 나눠 기초 체력 점검부터 육상경기까지 여러 종목에서 뜨거운 경쟁을 펼친다.

●풍경이 있는 여행(KBS1 토요일 오전 9시 30분) 충남과 전북의 경계를 흘러 서해로 들어가는 금강이 백제의 고도를 관통하면서 백마강이라는 새 이름을 얻는다. 백제가 멸망하던 날, 왕궁까지 밀고 들어온 군대를 피해 깎아지른 듯 가파른 바위 위에 올라 꽃이 지듯 스스로 몸을 던졌던 여인들의 슬픈 이야기를 안고 있는 백마강으로 찾아가 본다.

●내 마음이 들리니(MBC 토요일 밤 9시 50분) 준하는 우리의 어머니가 진철 때문에 죽었다고 말한다. 동주는 우리가 왜 그렇게 우경그룹을 싫어하는지 알게 되자 우리를 차갑게 대한다. 한편, 현숙은 준하가 우리와 만나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된다. 현숙의 원망하는 듯한 눈빛을 보게 된 준하는 현숙을 쫓아가 무릎을 꿇고 잘못했다고 말하는데….

●잘먹고 잘사는 법(SBS 토요일 오전 9시 45분) 꽃미남 아이돌에서 아이 아빠로 변신한 노유민과 아내 이명천씨의 러브하우스. 어머니와 남동생이 함께 살고 있는 복층 구조의 신혼집이다. 6살 연상 아내, 이런 점이 좋다는데…. 카리스마 아내 대 터프한 시어머니, 그 사이에 낀 노유민의 생존 전략은?

●드라마 스페셜 헤어쇼(KBS2 일요일 밤 11시 15분) 손목이 아픈데도 헤어위크에 출전하려는 민희는 자신의 비밀을 알고 있는 영원을 한번 더 어시스트로 삼으려고 한다. 민희를 도와주면 곧 은수도 행복해질 것이라고 생각한 영원은 그녀를 도와주게 된다. 민희가 손을 못 쓴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은수는 민희에게 왜 거짓말을 하느냐며 화를 낸다.

●반짝반짝 빛나는(MBC 일요일 밤 8시 40분) 친부모와 함께 살아보고 싶다며 신림동 집으로 보내 달라고 말하는 정원에게 지웅은 보낼 수 없다고 말한다. 지웅은 나희와 금란이 있는 자리에서 출판사를 정원에게 물려주겠다고 말한다. 승준은 정원에게 금란의 출판사 트레이닝을 전담하라고 지시하고, 나희는 권양에게 금란과 정원의 호적 정리를 하자고 말한다.

●일요일이 좋다(SBS 일요일 오후 5시 10분) 영화배우 박중훈이 이선균과 함께 런닝맨의 게스트로 초대되어 활약을 펼친다. 평소와 다름없이 시작된 촬영이었지만 제작진을 곧바로 당황하게 만드는 상황이 발생했다. 박중훈 본인이 밝힌 ‘게스트 사전 노출 사건’의 전말을 함께한다.
2011-04-30 20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