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TV 하이라이트]

[26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10-07-26 00:00
업데이트 2010-07-26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인간극장(KBS1 오전 7시50분) 핀란드 예술 대학에서 도예와 유리를 공부하고 있던 시절, 안나리사는 캠퍼스에서 우연히 동양에서 온 한 예술가, 성환씨와 마주치고는 사랑에 빠졌다. 안나리사는 그 후 성환씨와 결혼하면서 핀란드에서의 생활을 접고 한국행을 선택했다. 남양주 어느 한적한 시골 마을,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 동화처럼 사는 부부를 만나 본다.

●쥬로링 동물탐정(KBS2 오후 4시30분) 낚시를 하다 테트라포드 사이에 낀 국민배우 안송기. 그를 구하기 위한 쥬로링 구급대가 출동한다. 루루는 사람들에게 알려주기 위해 토끼로 변신해서 달려가고, 그동안 다른 사람들은 안송기를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하지만 추위로 인해 안송기는 조금씩 지쳐 가고, 키키와 미누는 따뜻한 음료수로 몸을 데워 주려고 한다.

●황금물고기(MBC 오후 8시15분) 태영은 지민과 정호가 함께 있는 장면을 목격하고 지민에게 사실 여부를 확인하지만 지민은 모르는 척 대꾸한다. 태영은 총리의 수술을 성공적으로 집도하며 국민 의사라는 찬사를 받게 된다. 한편 현진과 약속 장소에 나간 태영은 옆 자리에 앉은 지민을 보고 놀라고, 뒤따라 들어온 정호의 모습에 또 한 번 놀라고 마는데….

●커피하우스(SBS 오후 8시50분) 지원은 진수로부터 전화가 오자 인사도 안 하고 사라졌느냐며 어디인지 묻는다. 진수는 지금 서울이라며 자신도 나름대로 지켜야 될 것들이 있다는 말을 던지고 전화를 끊어 지원을 불안하게 만든다. 한편 은영은 승연으로부터 진수가 방송에 나온다는 이야기를 듣고, 잠시 후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그의 목소리에 웃음을 짓는다.

●다큐 프라임(EBS 오후 9시50분) 실크로드 훨씬 이전부터 동서를 연결했던 무역로, 인센스 로드라 불리는 향(香)의 길이 존재했다. 인센스 로드는 최소한 4000년 전 이집트, 아라비아, 지중해에 걸쳐 향이 오고 갔던 인류 최초의 무역 루트다. 향으로 동서를 연결한 인류 최초의 무역로 인센스 로드를 조명한 ‘인센스 로드, 최초의 무역로 대탐험’을 방송한다.

●경제스페셜<실패는 없다>(OBS 오후 10시5분) 과학적 상상력을 바탕으로 한 영화 속 장면이 현실이 되는 순간 그 꿈을 실현시키는 기술이 바로 ‘인터랙티브 디지털 미디어’이다. 정보 전달을 기본으로 공간을 디지털화하여 대중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신기술. 새로운 기술로 유비쿼터스 시대를 열어 가고 있는 ‘플러’의 성혁진 회장을 만나본다.
2010-07-26 22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