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한달만에 또 지진이...

[포토]한달만에 또 지진이...

하종훈 기자
하종훈 기자
입력 2016-05-19 15:29
업데이트 2016-05-19 15: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규모 7.8의 강진으로 큰 피해를 본 에콰도르에서 한 달여만인 18일(현지시간) 규모 7.0에 육박하는 두 차례의 여진이 발생했다.  미국 지질조사국(USGS)은 이날 오전 에콰도르 서부 도시인 로사 사라테에서 북서쪽으로 24km 떨어진 태평양 연안에서 규모 6.8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진으로 성인 1명이 숨지고 85명이 다친 것으로 파악됐다. 사진은 이날 수도 키토의 외교부에서 직원들이 청사 밖으로 대피한 가운데 두 사람이 안도의 포옹을 하는 모습. AFP 연합뉴스
규모 7.8의 강진으로 큰 피해를 본 에콰도르에서 한 달여만인 18일(현지시간) 규모 7.0에 육박하는 두 차례의 여진이 발생했다.
미국 지질조사국(USGS)은 이날 오전 에콰도르 서부 도시인 로사 사라테에서 북서쪽으로 24km 떨어진 태평양 연안에서 규모 6.8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진으로 성인 1명이 숨지고 85명이 다친 것으로 파악됐다. 사진은 이날 수도 키토의 외교부에서 직원들이 청사 밖으로 대피한 가운데 두 사람이 안도의 포옹을 하는 모습.
AFP 연합뉴스
규모 7.8의 강진으로 큰 피해를 본 에콰도르에서 한 달여만인 18일(현지시간) 규모 7.0에 육박하는 두 차례의 여진이 발생했다.


미국 지질조사국(USGS)은 이날 오전 에콰도르 서부 도시인 로사 사라테에서 북서쪽으로 24km 떨어진 태평양 연안에서 규모 6.8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진으로 성인 1명이 숨지고 85명이 다친 것으로 파악됐다. 사진은 이날 수도 키토의 외교부에서 직원들이 청사 밖으로 대피한 가운데 두 사람이 안도의 포옹을 하는 모습.
AFP 연합뉴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