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인스타그램
BTS 정국 인스타그램
군 복무를 앞두고 5000만명이 넘는 개인 소셜미디어(SNS)를 돌연 삭제한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반려견 SNS를 새롭게 개설했다. 정국의 반려견 SNS 계정엔 반나절 만에 300만명이 넘는 팔로워가 생겼다.

정국은 지난 14일 오후 반려견 밤이와 함께 환하게 웃고 있는 미공개 사진을 올린 뒤 팬들에게 인스타그램 개설 사실을 알렸다.

현재 육군으로 현역 복무 중인 정국은 팬 커뮤니티를 통해 “내 자랑은 지금 못하니 내 새끼 자랑해야지. 앞으로 즐거운 ‘밤’ 되세요. 단결!”이라며 반려견 밤이의 SNS 계정을 소개했다.

해당 SNS 계정에 올라온 게시물은 밤이의 사진 7개가 전부였다. 하지만 정국이 SNS 개설 소식을 알린 지 약 17시간이 지난 15일 오후 3시 현재 팔로워가 300만을 돌파해 310만을 기록 중이다.

밤이의 SNS가 직접 팔로우한 계정은 BTS의 공식 계정과 다른 여섯 멤버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의 개인 계정 등 단 7개뿐이다.

앞서 정국은 지난해 2월 군 복무에 앞서 “앞으로 할 일이 없을 것 같다. 해킹이 아니다”며 팔로워만 5240만명에 달했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돌연 삭제했다.

지난해 12월 육군으로 현역 입대를 앞둔 정국은 라이브 방송에서 반려견 밤이의 SNS가 생길 수 있다고 예고했었다. 한편 정국은 2025년 6월 전역 예정이다.

최재헌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