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보검의 광고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여심을 흔들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2016년 뮤즈로 발탁된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스프링 광고 컷을 공개했다.

박보검은 2016년부터 김연아와 함께 제이에스티나 뮤즈로 캐스팅돼 광고 컷 공개 전부터 ‘제이에스티나 CF 촬영 현장 공개’로 사전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프링 광고 컷 속 박보검은 소년처럼 순수한 감성을 자아내는 동시에 남성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팔색조 같은 매력을 드러냈다. 커튼 사이로 스며드는 봄 햇살을 마주한 채 카메라를 지긋이 응시하는 모습은 렌즈 속으로 빨려들 듯 치명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배우의 반전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박보검이 착용한 목걸이는 공식 비주얼 오픈 전부터 사전에 공개된 뮤즈 축하 인사에 소개되면서 출시 전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그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제이에스티나 마케팅 담당자는 전했다.

공개된 제이에스티나 2016 봄 광고 촬영 B 컷에서는 자유로운 포즈와 익살스러운 표정을 오고 가며, 마치 배우의 리얼리티 라이프를 렌즈에 담은 듯 솔직 담백한 매력이 담겨있다. 촬영 당시 새벽부터의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지친 내색 없이 연신 웃으며 촬영에 임하는 박보검의 모습에 주변 분위기까지 훈훈했다는 후문이다.

제이에스티나의 박보검 목걸이는 3월 15일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