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데뷔 9주년 소녀시대
데뷔 9주년 소녀시대 서현, 티파니, 태연
데뷔 9주년 소녀시대 유리, 효연, 수영
걸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왼쪽부터), 티파니, 유리, 수영, 효연, 윤아가 23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본점에서 열린 ’베이비지(BABY-G) 비치 글램핑’ 시리즈 출시 기념 팬사인회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br>연합뉴스
걸그룹 소녀시대의 윤아가 23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본점에서 열린 ’베이비지(BABY-G) 비치 글램핑’ 시리즈 출시 기념 팬사인회장에 들어서고 있다. <br>연합뉴스
걸그룹 소녀시대의 유리가 23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본점에서 열린 ’베이비지(BABY-G) 비치 글램핑’ 시리즈 출시 기념 팬사인회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br>연합뉴스
걸그룹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23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본점에서 열린 ’베이비지(BABY-G) 비치 글램핑’ 시리즈 출시 기념 팬사인회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br>연합뉴스
걸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왼쪽부터), 티파니, 유리, 수영, 효연, 윤아가 23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본점에서 열린 ’베이비지(BABY-G) 비치 글램핑’ 시리즈 출시 기념 팬사인회에서 사인판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br>연합뉴스
걸그룹 소녀시대의 수영(왼쪽부터), 효연, 윤아가 23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본점에서 열린 ’베이비지(BABY-G) 비치 글램핑’ 시리즈 출시 기념 팬사인회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br>연합뉴스
걸그룹 소녀시대의 유리가 23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본점에서 열린 ’베이비지(BABY-G) 비치 글램핑’ 시리즈 출시 기념 팬사인회장에 들어서고 있다. <br>연합뉴스
걸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이 23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본점에서 열린 ’베이비지(BABY-G) 비치 글램핑’ 시리즈 출시 기념 팬사인회장에 들어서고 있다. <br>연합뉴스
걸그룹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23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본점에서 열린 ’베이비지(BABY-G) 비치 글램핑’ 시리즈 출시 기념 팬사인회장에 들어서고 있다. <br>연합뉴스
걸그룹 소녀시대의 수영이 23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본점에서 열린 ’베이비지(BABY-G) 비치 글램핑’ 시리즈 출시 기념 팬사인회장에 들어서고 있다. <br>연합뉴스
걸그룹 소녀시대의 효연이 23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본점에서 열린 ’베이비지(BABY-G) 비치 글램핑’ 시리즈 출시 기념 팬사인회장에 들어서고 있다. <br>연합뉴스
걸그룹 소녀시대의 윤아가 23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본점에서 열린 ’베이비지(BABY-G) 비치 글램핑’ 시리즈 출시 기념 팬사인회장에 들어서고 있다. <br>연합뉴스
걸그룹 소녀시대의 효연(왼쪽)과 윤아가 23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본점에서 열린 ’베이비지(BABY-G) 비치 글램핑’ 시리즈 출시 기념 팬사인회장에 들어서고 있다. <br>연합뉴스


소녀시대 그 여름 0805이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26번째 주인공인 소녀시대의 팬송 ‘그 여름 (0805)’이 5일 베일을 벗는다.

소녀시대의 신곡 ‘그 여름 (0805)’은 오는 5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그 여름 (0805)’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현악기의 웅장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팝 발라드 곡으로, 소녀시대 멤버 수영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소녀시대와 소원(공식 팬클럽)의 만남을 끝나지 않은 긴 항해로 표현, 어려운 상황에서도 변함 없이 함께 하자는 멤버들의 진솔한 마음을 담아 감동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 곡은 소녀시대가 데뷔 9주년을 맞이하는 8월 5일 공개해 의미를 더하며, 데뷔 때부터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과 격려를 보내준 팬들을 위해 소녀시대가 준비한 선물 같은 곡인 만큼,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