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대국남아(DGNA)가 신곡 ‘릴라 고(Rilla Go!)’의 티저 영상을 통해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대국남아의 소속사 품엔터테인먼트는 13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국남아의 세번째 싱글 앨범 ‘릴라 고(Rilla Go!)’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미카·가람·현민·인준·Jay 5명의 멤버들이 치명적 매력을 발산하는 정글남으로 변신, 도심에 나타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멤버들은 개개인마다 특색 있는 보디페인팅과 의상을 입고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인디언 보이로 자유롭고 순수한 모습을 표현한 ‘가람’, 앵무새와 얼룩말을 조합해 온순해 보이면서도 화려함을 보여준 ‘인준’, 타잔처럼 자유롭고 호랑이처럼 거친 모습을 표현한 ‘현민’, 독수리와 사자의 차갑고 시크한 모습을 나타낸 ‘미카’, 까마귀의 날카로움을 표현한 ‘제이’의 모습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릴라 고(Rilla Go!)’의 뮤직비디오는 MISIA, 씨엔블루, 엠블랙 등과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일본 감독 마오 무라마츠가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10개월 만에 공식적인 컴백을 밝힌 대국남아는 오는 15일 세 번째 싱글 앨범 ’릴라 고(Rilla Go!)‘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영상=POOM Entertainment/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