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슈퍼스타K6’

가수 유성은이 ‘슈퍼스타K6’에 출연한 가운데, 백지영 유성은 친분도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해 11월 7일 유성은 공식 트위터에는 “우리 성은이가 달라졌어요~ 백지영 코치님 ‘싫다’ 첫 방 당시 대기실과 오늘 성은 양 엠카 첫 방 대기실이 같다는 사실! 신기방기~ 우리 성은 양 정말 성숙하고 예뻐졌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유성은의 데뷔 전 2012년 5월, 케이블TV Mnet ‘보이스코리아’ 출연 당시의 모습이 있다. 그는 스승 백지영의 ‘굿보이’ 컴백 무대 응원 차 백지영의 대기실에 방문했었다.

또 한 장의 대기실 인증샷에서는 약 1년 반이 지난 후 다이어트와 미모 관리에 성공한 유성은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유성은은 ‘보이스 코리아 시즌1’의 우승자. 당시 유성은은 매력적인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보이스 코리아’ 이 후엔 드라마 OST를 비롯해 다양한 싱글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다. 하지만 그가 슈퍼스타K6에 출연한 동기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유성은 슈퍼스타K6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유성은 슈퍼스타K6..왜 도전했지?”, “유성은 슈퍼스타K6..안타깝다”, “유성은 슈퍼스타K6..백지영과 대기실 같이 쓰는 가수인데 왜 슈퍼스타에..”, “유성은 슈퍼스타K6..담주 본방사수”, “유성은 슈퍼스타K6..기대된다”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유성은 트위터 (유성은 슈퍼스타K6)

연예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