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과자 받은 영국 남자 영상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국 과자 받은 영국 남자’란 제목으로 한편의 영상이 게재됐다.

‘한국 과자 받은 영국 남자’ 영상 속 영국남자 조쉬는 최근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로, 유튜브를 통해 한국과 관련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조쉬는 한국 팬들에게 받은 수많은 선물들을 공개한 뒤 친구들과 함께 박스 하나하나를 열었다.

한국 과자를 처음 먹어 본 그의 친구들은 생소한 맛의 녹차초콜릿을 먹고 “끔찍하다”고 평하는 가하면 한국에서만 살 수 있다는 시리얼을 먹으며 어설픈 한국어로 “맛있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조쉬는 세계지도를 꺼내 들더니 동해를 보고 “여기는 일본해가 아니라 동해라고 잘 쓰여 있다. 그리고 독도 보이시죠? 여긴 한국 땅이야. 잘 기억하고 있어”라고 말하는 등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많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국 과자 받은 영국 남자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국 과자 받은 영국 남자, 너무 귀엽다. 누구지?”, “한국 과자 받은 영국 남자, 녹차과자 없어서 못 먹는데”, “한국 과자 받은 영국 남자, 갑자기 과자가 먹고 싶어지네”, “한국 과자 받은 영국 남자..동해 발언 정말 마음에 든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영상 캡처 (한국 과자 받은 영국 남자)

온라인뉴스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