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조은나래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롤(리그 오브 레전드)챔스 결승’에서 SKT T1 K가 삼성 오존을 3대0으로 누르며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방송연예인 조은나래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롤챔스 조은나래 아찔 의상’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롤챔스 조은나래’ 사진은 앞서 온게임넷에 출연한 조은나래의 모습으로, 또렷한 이목구비와 가슴골을 노출시킨 아찔한 의상으로 남성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롤챔스 조은나래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롤챔스 조은나래..의상 아찔하네”, “롤챔스 조은나래..눈을 어디다 둬야할지”, “롤챔스 조은나래..역시 롤 여신”, “롤챔스 조은나래..게임에 집중이 안 될 만하네”, “롤챔스 조은나래..의상이 너무 야한데?”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판도라TV 롤챔스 윈터 결승전에서 SKT T1 K가 삼성 오존을 잡고 이번 시즌 우승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SKT T1 K는 결승전 내내 일방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다. 롤챔스 윈터 시즌 전승 우승은 물론 18연승을 기록하며 연승가도를 이어나가게 됐다. 또한 롤챔스 역사상 최초 2회 연속 우승을 한 팀으로 기록됐다. SK텔레콤은 이번 대회 우승으로 8천만 원의 우승상금을 거머쥐었다.

사진 = 방송 캡처 (롤챔스 조은나래)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