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아카데미(대표이사 박경실)가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파고다어학원 강남에서 ‘오픽(OPIc) 중국어 설명회’를 개최한다.

삼성, LG, 한화, 두산 등 1500여개 기업의 채용, 인사고과 및 교육 평가에 활용되고, 대기업 인사 담당자 선호도 1위가 바로 오픽(OPIc)이다. 일반적으로 오픽 영어만 인정된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기업에서는 오픽 시험 자체를 인정하기 때문에 오픽 중국어도 이에 해당이 된다.

이번 설명회는 파고다어학원 강남에서 오픽 중국어 강좌를 맡고 있는 김재영 강사와 원어민 강사리치가 공동 진행하며, 오픽 중국어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떠한 방식으로 진행되는지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로 인해 시험 준비 전략 및 학습 방법 등 오픽 중국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파고다어학원 강남 김재영 강사는 “오픽 중국어가 채용시 말하기 평가기준으로 인정되는지 모르는 이들이 많고, 이에 대한 정보 역시 적어 이번 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오픽 중국어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은 물론이고, 고급 회화를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거나 중국인들이 자주 쓰는 표현 혹은 고급 중국어를 구사하고 싶은 이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 내 특강 신청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2월 한달 내 결석한 수업을 패밀리 머니로 적립해주는 포인트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에 몰려있는 개강, 입학식과 졸업식, OT 등 학교 공식 행사 참여로 불가피하게 결석하는 수강생들에게 등록 금액의 최대 10%를 포인트로 보상해준다. 관련 문의는 전화(02-2051-4000)를 통해 가능하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