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사자머리 변신이 화제다.

7일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의 제작사 측은 미스코리아 트레이드마크인 사자머리에 도전하는 이연희의 스틸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하며 관심을 모았다.

앞서 방송된 ‘미스코리아’ 6회분에서는 가슴 성형 수술을 감행하려 했던 이연희가 결국엔 수술을 포기함과 동시에 이미숙을 떠나 이선균의 품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는 과정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에 두 사람이 앞으로 펼쳐낼 미스코리아 도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부터는 본격적인 이선균-이연희 트레이닝 내용이 그려질 전망이라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사자머리로 변신 중인 이연희의 모습이 담겼고 그의 뒤에는 이미숙이 자리해 있어 지난 주 결별을 선언했던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배경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연희 사자머리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연희 사자머리..헤어스타일의 완성은 얼굴이라더니…”, “이연희 사자머리..이연희 사자머리해도 예쁘네”, “이연희 사자머리..이제 진짜 미스코리아 나가나?”, “이연희 사자머리..무조건 본방사수”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연희의 미스코리아 도전기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미스코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SM C&C (이연희 사자머리)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