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해피투게더 전소미 가족, 아버지와 나 에릭남 가족. 사진=KBS 제공, 에릭남 인스타그램
해투 전소미
SNL 아이오아이, 전소미
‘SNL7’ 아이오아이 전소미
엠카운트다운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임나영 강미나
프로듀스101 순위, 1위 전소미

전소미, 에릭남 등 스타와 스타 가족이 함께 출연한 예능프로그램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의 ‘가족 말고 뭣이 중헌디 특집’에는 I.O.I의 전소미와 아버지 매튜 도우마, 방송인 이동준과 아들 이걸(이일민), 그리고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전소미 부녀는 재치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한 반면 감동적인 가족 사랑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또 전소미의 여동생 에블린이 녹화 현장을 깜짝 방문해 언니 전소미와 I.O.I.의 ‘픽미(Pick Me)’ 댄스를 추는 등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출연진과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같은 날 첫 방송된 tvN 신규 예능프로그램 ‘아버지와 나’에는 추성훈 부자, 김정훈 부자, 에릭남 부자의 여행기가 그려졌다. 추성훈은 아버지와 이탈리아로, 김정훈은 아버지와 뉴질랜드로, 에릭남은 아버지와 체코 프라하로 떠났다.

특히 이날 가수 에릭남 아버지는 코를 골며 잠든 아들의 ‘굴욕 영상’을 찍고 즐거워 하거나 아들의 패션을 디스하는 등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전소미 가족 너무 귀엽다”, “아버지와 나 뭔가 뭉클했다”, “오랜만에 볼 만한 예능이 나온 듯”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송 이후 전소미, 에릭남 등은 현재 주요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선목 인턴기자 tjsahr@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