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와 이승기가 열애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윤아의 ‘고구마 일탈사건’이 새삼 화제다.

윤아는 과거 SBS ‘강심장’에 출연해 학창시절 최대의 일탈 행동으로 ‘고구마 일탈사건’을 꼽은 바 있다. 친구들이 모여서 고구마를 구워먹은 것이 인생 최대의 일탈행동이라고 밝힌 것. 윤아 팬들의 반응조차 싸늘할 정도로 “토크쇼에 나오면 안되겠다”, “예능감이 없다”는 지적이 쏟아져 나왔다.

하지만 이승기가 ‘고구마 일탈사건’에 대해 리액션을 잘해주는 바람에 위기를 넘겼다는 것이 윤아의 설명. 윤아는 다시 방송에 출연해 이승기에게 거듭 고마움을 표했고, 이승기도 이런 관심에 화답하듯 이후 줄곧 윤아를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혀왔다.

한편 디스패치는 1일 이승기와 윤아가 지난해 9월부터 4개월째 교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이승기와 윤아는 바쁜 스케줄 속에 만남을 이어가기 위해 틈틈이 이승기 차인 레인지로버 안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등 풋풋한 커플의 모습을 보였다.

디스패치 보도에 대해 대해 이승기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두 사람이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만나는 단계”라며 “서로 워낙 바빠서 데이트를 자주 하지는 못했다.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좋은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윤아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디스패치 보도에 대해 “현재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며 이승기와의 열애를 시인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