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인 윤아와 이승기의 열애소식이 알려지면서 새해 첫 톱스타 커플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이 대학 동문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다.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1일 이승기와 윤아가 지난해 9월부터 4개월째 교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이승기와 윤아는 바쁜 스케줄 속에 만남을 이어가기 위해 틈틈이 이승기 차인 레인지로버 안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등 풋풋한 커플의 모습을 보였다.

디스패치 보도에 대해 대해 이승기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두 사람이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만나는 단계”라며 “서로 워낙 바빠서 데이트를 자주 하지는 못했다.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좋은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윤아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디스패치 보도에 대해 “현재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며 이승기와의 열애를 시인했다.

현재 윤아는 동국대 연극학과 09학번이다. 이승기는 2005년 동국대학교 국제통상학과에 입학했으며, 현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문화콘텐츠학 석사과정을 마무리한 상태다. 윤아가 이승기의 대학 후배이며 두 사람이 동문이라는 사실이 밝혀진 것.

이승기와 윤아의 열애와 동문 관계에 대해 네티즌은 “그럼 이승기 윤아 캠퍼스 커플이네”, “이승기 윤아 너무 부럽다”, “이승기 윤아 예쁘게 사랑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