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러시아의 MZ세대에게 헌혈의 고귀한 가치를 알리는 헌혈 캠페인에 나섰다. MZ세대는 1980~2000년대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통칭하는 말이다.
LG전자는 러시아의 유명 디자이너인 이고르 샤프린과 손잡고 헌혈로 생명을 살린다는 의미를 담은 이미지를 심은 티셔츠를 만들었다. 회사는 지난 4월 한 달간 러시아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이 티셔츠를 활용해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인플루언서들은 해당 티셔츠를 입고 각자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미디어 계정에 ‘#LGxChapurin’, ‘#LGLifeisGood’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리며 MZ세대에게 헌혈 참여를 독려했다.
LG전자는 현지 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러시아 정부와 파트너십을 맺고 2009년부터 100차례가 넘는 대규모 헌혈 행사를 이어 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정서린 기자 rin@seoul.co.kr
LG전자는 러시아의 유명 디자이너인 이고르 샤프린과 손잡고 헌혈로 생명을 살린다는 의미를 담은 이미지를 심은 티셔츠를 만들었다. 회사는 지난 4월 한 달간 러시아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이 티셔츠를 활용해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인플루언서들은 해당 티셔츠를 입고 각자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미디어 계정에 ‘#LGxChapurin’, ‘#LGLifeisGood’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리며 MZ세대에게 헌혈 참여를 독려했다.
LG전자는 현지 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러시아 정부와 파트너십을 맺고 2009년부터 100차례가 넘는 대규모 헌혈 행사를 이어 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정서린 기자 rin@seoul.co.kr
2020-05-05 21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