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이 새로운 주거 브랜드인 ‘포레나’(FORENA)를 이달부터 적용해 사용한다고 1일 밝혔다. 포레나는 스웨덴어로 ‘연결’을 의미한다.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 문화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브랜드의 슬로건인 ‘특별한 일상의 시작’은 포레나를 통해 경험하는 새로운 생활에 대한 기대감이 내포돼 있다. 포레나는 아파트, 주상복합 등 공동주택의 통합 브랜드로 기존 브랜드인 ‘꿈의그린’과 ‘오벨리스크’를 대체하게 된다. 이번 신규 브랜드는 ‘포레나 천안 두정’(1067가구)을 시작으로 ‘포레나 전주 에코시티’(817가구), ‘포레나 인천 루원시티’(1128가구), ‘포레나 대전 도마’(1881가구) 등 하반기 분양 예정 단지에 적용된다.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2019-08-02 19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