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면역력·장·피부 생각한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 출시

유니베라, 면역력·장·피부 생각한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 출시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6-01 08:33
업데이트 2023-06-01 08: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유니베라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 유니베라 제공
유니베라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 유니베라 제공
유니베라가 온 가족 건강 관리를 위한 신제품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를 출시했다.

‘아임뮨’은 알로에의 핵심 성분인 면역 다당체를 주원료로 한 유니베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면역력을 뜻하는 단어인 ‘Immune’에서 기원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의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으며 세계일류상품에 20년 연속 선정된 알로에 원료를 사용했다.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는 믿을 수 있는 좋은 원료, 편리성, 맛(기호) 등의 세 가지 요소를 갖췄다는 게 유니베라 측의 설명이다.

먼저 신제품의 주원료인 알로에는 유니베라의 해외 알로에 농장에서 수확한 것으로, 알로에 재배에 최적인 지역대에서 생산했다. 특히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세계일류상품의 알로에 부문에 20년 연속(2003~2022년) 선정됐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짜 먹는 액상 스틱형 제품이며, 리치맛으로 누구나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아임뮨 마케팅 담당자는 “아임뮨 트리플 알로에의 알로에는 원료를 직접 재배하고 생산, 판매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온 가족의 면역과 장, 피부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