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연합회 꽃 소비 촉진 캠페인… 코로나에도 시들지 않는 온기

은행연합회 꽃 소비 촉진 캠페인… 코로나에도 시들지 않는 온기

입력 2020-03-12 23:38
업데이트 2020-03-13 04: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은행연합회 꽃 소비 촉진 캠페인…코로나에도 시들지 않는 온기
은행연합회 꽃 소비 촉진 캠페인…코로나에도 시들지 않는 온기 김태영(오른쪽 줄 맨 앞) 회장을 비롯한 은행연합회 임원진이 12일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코로나19 화훼농가 돕기 꽃 소비 촉진 캠페인’을 진행하며 임직원들(왼쪽 줄)에게 장미꽃을 나눠주고 있다.
연합뉴스
김태영(오른쪽 줄 맨 앞) 회장을 비롯한 은행연합회 임원진이 12일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코로나19 화훼농가 돕기 꽃 소비 촉진 캠페인’을 진행하며 임직원들(왼쪽 줄)에게 장미꽃을 나눠주고 있다.

연합뉴스

2020-03-13 18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