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농어업 경영인 대상] 딸기·양파 가공 브랜드로 연 3억 매출

[차세대 농어업 경영인 대상] 딸기·양파 가공 브랜드로 연 3억 매출

입력 2019-12-11 17:50
업데이트 2019-12-12 03: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본상

이미지 확대
김유선 (농어업경영인대상, 농업 본상)
김유선 (농어업경영인대상, 농업 본상)
●농업 김유선씨

경남 함양에서 딸기와 양파를 활용한 농수산물 가공제품 브랜드 ‘딸기엄마 양파아빠’를 개발했다. 양파와 여주를 섞은 엑기스와 딸기잼을 주로 판매한다. 연매출은 3억원에 달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홍보와 세심한 고객 관리로 직거래 비율을 높여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농촌 환경보전 운동도 적극 실천하는 우수 귀농 청년이다.



2019-12-12 17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