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비컴 언 아이콘’ 캠페인을 펼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배우 김서형, 가수 김윤아, 개그우먼 송은이를 캠페인 모델로 발탁해 스텔라 맥주와 함께 자신들의 매력을 발산하는 캠페인 영상을 옥외광고를 통해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광고에는 ‘새로운 캐릭터 연기는 내 자신도 모르는 나를 발견하게 한다’, ‘음악 속에 마음을 털어놓으며 더욱 자유로워진다’, ‘처음부터 대박 아이디어는 없다. 가볍게 시작해서 키워나가는 것이다’라는 각자 삶의 좌우명을 친필로 적은 문구도 삽입됐다.
스텔라 아르투아 관계자는 “개성있는 여성 스타들의 좌우명을 통해 스텔라 아르투아의 희망적이고 진취적인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스텔라 아르투아는 배우 김서형, 가수 김윤아, 개그우먼 송은이를 캠페인 모델로 발탁해 스텔라 맥주와 함께 자신들의 매력을 발산하는 캠페인 영상을 옥외광고를 통해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광고에는 ‘새로운 캐릭터 연기는 내 자신도 모르는 나를 발견하게 한다’, ‘음악 속에 마음을 털어놓으며 더욱 자유로워진다’, ‘처음부터 대박 아이디어는 없다. 가볍게 시작해서 키워나가는 것이다’라는 각자 삶의 좌우명을 친필로 적은 문구도 삽입됐다.
스텔라 아르투아 관계자는 “개성있는 여성 스타들의 좌우명을 통해 스텔라 아르투아의 희망적이고 진취적인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2019-05-15 25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