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고속버스 운행… 이젠 누워서 가세요

프리미엄 고속버스 운행… 이젠 누워서 가세요

입력 2016-11-25 22:56
업데이트 2016-11-26 00:1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프리미엄 고속버스 운행… 이젠 누워서 가세요
프리미엄 고속버스 운행… 이젠 누워서 가세요 우등형 고속버스의 단점을 개선한 새로운 교통수단인 프리미엄 고속버스가 25일 운행을 시작했다. 강호인(오른쪽) 국토교통부 장관이 이날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열린 개통식에서 좌석에 누워 보고 있다. 현대자동차가 제작한 프리미엄 고속버스 ‘유니버스 프레스티지’는 자동 긴급제동 시스템 등 농동적인 안전 사양은 물론 항공기 1등석 수준의 최고급 독립시트, 좌석마다 10.1인치 발광다이오드(LED) 모니터 등을 탑재하고 있다. 서울-부산 하루 왕복 12회, 서울-광주 하루 왕복 20회 운행된다. 요금은 우등고속버스 대비 1.3배다.
연합뉴스
우등형 고속버스의 단점을 개선한 새로운 교통수단인 프리미엄 고속버스가 25일 운행을 시작했다. 강호인(오른쪽) 국토교통부 장관이 이날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열린 개통식에서 좌석에 누워 보고 있다. 현대자동차가 제작한 프리미엄 고속버스 ‘유니버스 프레스티지’는 자동 긴급제동 시스템 등 농동적인 안전 사양은 물론 항공기 1등석 수준의 최고급 독립시트, 좌석마다 10.1인치 발광다이오드(LED) 모니터 등을 탑재하고 있다. 서울-부산 하루 왕복 12회, 서울-광주 하루 왕복 20회 운행된다. 요금은 우등고속버스 대비 1.3배다.

연합뉴스



2016-11-26 12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