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우수기업 우수상품] 활성화 수소수 가득… ‘젊어진 피부 느껴봐’

[2016 우수기업 우수상품] 활성화 수소수 가득… ‘젊어진 피부 느껴봐’

입력 2016-11-24 16:26
업데이트 2016-11-25 01: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큐어(CURE), 큐어 내츄럴 아쿠아 젤

2002년 론칭한 ‘큐어(CURE·www.curekorea.co.kr)’는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큐어 내츄럴 아쿠아 젤’ K&C ASIA 제공
‘큐어 내츄럴 아쿠아 젤’
K&C ASIA 제공
2005년 판매를 시작한 ‘큐어 내츄럴 아쿠아 젤’은 활성화 수소수 91%와 은행잎, 로즈마리, 알로에 추출물 등 피부에 안전한 저자극 성분과 ‘5-Free’(무방부제, 무색소, 무향, 무알콜, 무미네랄 오일)로 구성된 각질 제거 스킨 케어 제품이다. 누적 판매량 5억 병을 초과하고 일본에서 7초마다 한 병씩 판매되고 있는 밀리언셀러 제품이란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 리무버와 페이셜 클렌즈로는 제거할 수 없는 각질·환경오염물질을 피부층의 0.01㎜ 깊이까지만 도달해 안전하게 제거한다. 또한 제품 사용 후 수분 크림인 ‘큐어 워터 트리트먼트 크림’을 사용하면 피부의 부족한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활성 산소를 제거해 피부를 젊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큐어의 한국 공식 수입·판매처인 K&C ASIA 관계자는 “큐어는 피부가 혹사당하는 스타와 모델들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는 이미지로 많은 셀러브레이티, 오피니언 리더들을 중심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02-555-1051.

2016-11-25 19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