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특집] 아이더, 워킹화·등산화 경계 허물다… ‘맥시멀 1.0’

[아웃도어 특집] 아이더, 워킹화·등산화 경계 허물다… ‘맥시멀 1.0’

입력 2016-04-20 17:40
업데이트 2016-04-20 18: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일상생활은 물론 산에 갈 때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워킹화 ‘맥시멀 1.0’을 출시했다.

이미지 확대
배우 이민호가 아이더 워킹화 맥시멀 1.0을 신고 있다. 아이더 제공
배우 이민호가 아이더 워킹화 맥시멀 1.0을 신고 있다.
아이더 제공
이 제품은 신발 밑창을 개방 구조로 설계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적용했다. 이 기술은 전 방향에서 발의 열과 습기를 신속하게 외부로 배출해 주는 특징이 있다. 이 제품은 특히 발의 비틀림을 방지해 주고 반발 탄성력을 극대화한 서스파인 보드를 신발 밑창에 삽입했다. 이 때문에 오래 걸어도 발의 피로를 적게 느낄 수 있다.

또 접지력이 뛰어난 에프엑스그립 시스템을 적용해 발의 안정성을 높였고 무게가 가벼워 활동하기에 편안하다. 다이얼로 간편하게 신발끈을 조절할 수 있는 보아 시스템으로 신고 벗기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권대웅 아이더 용품신발기획팀장은 “새롭게 출시한 맥시멀 1.0 워킹화는 발의 움직임에 최적화된 기능을 접목한 고기능성 제품으로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시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신개념 워킹화”라고 강조했다. 이 제품은 평상시 워킹화로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남녀공용은 다크차콜, 블랙, 라임의 3가지 색상이다. 남성용은 네이비, 블루, 라이트그레이의 3가지 색상, 여성용은 펄 1가지 색상이다. 가격은 24만 9000원.

2016-04-21 18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