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해태제과 ‘타코야끼볼’ 열풍

[비즈+] 해태제과 ‘타코야끼볼’ 열풍

입력 2016-03-10 22:54
업데이트 2016-03-11 00:5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해태제과는 신제품 ‘타코야끼볼’이 출시 이후 2주(2월 22일~3월 5일) 만에 초도 물량 60만 봉지가 모두 팔렸다고 10일 밝혔다. 해태제과는 오는 18일부터 타코야끼볼을 24시간 생산하기로 했다. 24시간 생산은 허니버터칩에 이어 두 번째다. 월 30억원가량 생산하는 것으로 공급량은 6배로 늘어날 예정이다.



2016-03-11 21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