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속 창업시장, PC방 창업에 예비창업자들 눈길

열기 속 창업시장, PC방 창업에 예비창업자들 눈길

입력 2014-08-30 00:00
업데이트 2014-08-30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최근 경기불황과 취업의 어려움, 직장생활의 불안감 등으로 창업시장에 눈을 돌리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가 이어져 가고 있다. 이러한 창업시장 속에서 창업 아이템을 찾기란 쉽지 않다. 그 중 가장 예비창업자들이 눈길을 주고 있는 아이템으로는 PC방 창업을 손꼽고 있다

하지만 창업의 열기가 증가함에 따라 자기만의 노하우나 특별한 아이템이 없지 않는 이상 대부분의 창업은 성공적으로 나아가기 힘든점이 많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도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PC 관련 기업에서 인수, 창업의 형태로 PC방을 오픈을 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PC방 창업시장에 늑대와여우컴퓨터에서 PC방 창업의 노하우를 전수, 창업자들에게 희소식을 주는 초기비용이 저렴하며 최저 6%대 리스 &렌탈 PC 상품을 출시하여 창업자들에게 보다 나은 기회를 전달하고 있다.

고품격 인테리어와 PC방 운영지원 및 창업지원을 돕고있으며 저렴한 업그레이드 비용, 렌탈, 리스, 중고 PC보상 등 다양한 판매 방식을 지원하며 PC방 시장의 핫이슈 No HDD 시스템 제품을 지원한다. 추가적으로 다양한 A/S 정책을 무상방문 1년에서 2년, 택배는 1년동안 A/S를 지원하고있다.

자세한 내용은 늑대와 여우 홈페이지(www.wolf-fox.com)에서확인이 가능하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