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꿈의 하와이… OK캐시백도 적립해 드려요

하와이안항공, 꿈의 하와이… OK캐시백도 적립해 드려요

입력 2013-07-25 00:00
업데이트 2013-07-25 00: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하와이 대표 음식인 로코모코와 세계 3대 커피로 손꼽히는 하와이산 코나 커피가 나오는 하와이안항공의 기내식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 준다. 하와이안항공 제공
하와이 대표 음식인 로코모코와 세계 3대 커피로 손꼽히는 하와이산 코나 커피가 나오는 하와이안항공의 기내식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 준다.
하와이안항공 제공
하와이는 꿈의 여행지다. 언젠가 한번쯤 가 보고 싶다는 의미이기도 하지만 항공료 등 비싼 경비 탓에 꿈밖에 꿀 수 없는 곳이란 뜻도 있었다.

2011년 하와이 대표 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이 인천~호놀룰루 직항 노선에 취항하면서 국내 여행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그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저비용 항공사지만 하와이안항공은 하와이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저렴한 항공료뿐 아니라 국내 탑승객들을 고려한 마일리지 적립 프로그램도 매력 요소다. 하와이안항공은 하와이안마일스라는 자체 마일리지 제도가 있으나 하와이 여행 때를 제외하고는 효용성이 낮아 대한항공과 상호 마일리지를 인정해 주는 서비스를 도입했다. 또한 외국 항공사로는 처음으로 OK캐시백과 공동 마케팅도 펼치고 있다. 인천~호놀룰루 항공권을 구매하면 왕복은 2만 포인트, 편도는 1만 포인트까지 OK캐시백을 쌓을 수 있다(단, 항공사 마일리지와 중복 적립 불가).

‘덤’으로 이웃 섬으로 가는 무료 항공권도 준다. 인천~호놀룰루 왕복항복권을 구매하면 호놀룰루가 있는 오아후섬과 이웃하고 있는 섬(마우이, 리후에, 코나, 힐로) 중 1곳을 추가 비용 없이 갈 수 있다. 하와이안항공의 운항 정보를 보면 HA460편은 인천국제공항에서 매일 오후 10시에 출발해 같은 날 낮 12시 5분에 호놀룰루 국제공항에 도착하며, 돌아오는 항공편인 HA459편은 호놀룰루에서 오전 11시 45분에 출발해 다음 날 오후 4시 30분에 인천에 도착한다.

하와이에서 미국 주요 도시로 값싸게 가는 것도 문제 없다. 하와이안항공은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오클랜드, 뉴욕, 라스베이거스 등 11개 도시를 연결하는 직항 노선도 매일 운항하고 있다.

박상숙 기자 alex@seoul.co.kr

2013-07-25 19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