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롯데백화점 ‘롯데상품권’ 입력 2011-09-29 00:00 업데이트 2011-09-29 00:00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1/09/29/20110929018006 URL 복사 댓글 14 판매액 1조원 돌파… 환경기금에 기부도 롯데상품권은 2006년 상품권 업계 최초로 판매액 1조원을 돌파했다. 이미지 확대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롯데백화점은 상품권 뒷면에 환경 이미지를 삽입하고 상품권 판매액의 일부를 환경기금에 기부하는 등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QR코드를 통해 동영상광고와 사용처를 소개하며 홍보에 주력한다.다양한 제휴 가맹점을 갖추고 상품권 패키지와 모바일 상품권을 개발·선보이기도 했다.아울러 기념일 봉투를 제작하는 등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11-09-29 18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