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KT ‘olleh’

[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KT ‘olleh’

입력 2011-09-29 00:00
업데이트 2011-09-29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뛰고 또 뛰겠소’

올해 초 ‘올레’(olleh)는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만족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고객 만족(滿足): 뛰고 또 뛰겠소’ 캠페인을 통해 전달했다.

이미지 확대
말로만 하는 고객 만족이 아니라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뛰고 또 뛰겠다는 실천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KT는 올레 브랜드 캠페인과 동시에 기업PR 캠페인 전개에도 주력했다. ▲독도 내에 와이파이존 설치 ▲일본 소프트뱅크와의 인터넷 데이터센터 합작 ▲앞선 글로벌 로밍 시스템 구축 등 대표 통신기업으로서 위상을 높이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2011-09-29 18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