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SK텔레콤 ‘생각대로 T’ 입력 2011-09-29 00:00 업데이트 2011-09-29 00:00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1/09/29/20110929018002 URL 복사 댓글 14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의 생각을 실현 ‘생각대로 T’는 기업과 고객의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의 생각들을 실현해 주는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미지 확대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2008년 ‘되고송’을 중심으로 ‘생각대로 캠페인’, 2009년 생각이 이뤄지는 주문 ‘비비디바비디부 캠페인’에 이어 지난해에는 ‘생각대로 T 콸콸콸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지난 6월부터는 T의 슬로건을 ‘현실을 넘다’로 변경하고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4세대 이동통신 LTE 시대를 맞아 고객들에게 현실보다 더 놀라운 현실을 체험해 주고자 기획됐다. 2011-09-29 18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