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입력 2011-09-29 00:00 업데이트 2011-09-29 00:00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1/09/29/20110929018001 URL 복사 댓글 14 크리머에 합성첨가물 빼고 우유 넣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인기는 크리머의 차별화에 있다. 이미지 확대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일반 커피믹스의 크리머에는 우유 대신 카제인 나트륨이라는 화학적 합성품이 들어 있지만 이 제품은 크리머에 진짜 우유를 넣었다.남양유업은 우유를 넣은 크리머를 만들기 위해 수천 번의 시행착오를 거쳤다. 결국 1년여의 연구기간을 거쳐 만족할 만한 수준의 품질 안정화와 고유의 우유 맛을 재현해 낸 진한 크리머의 개발에 성공, 커피 제품의 품질과 풍미를 한 차원 높였다. 2011-09-29 18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