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플러스]

[유통플러스]

입력 2010-12-17 00:00
업데이트 2010-12-17 00: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AK 책 읽어주는 책꽂이 판매

애경그룹의 온라인쇼핑몰 AK몰(www.akmall.com)에서 ‘책 읽어주는 책꽂이’를 판매한다. 이 책꽂이는 전자태그(RFID) 칩과 무선을 통해 식품, 동물, 사물 등 다양한 개체의 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차세대 인식 기술이 장착된 제품으로 RFID 칩이 들어 있는 책을 대면 자동으로 책을 읽어준다.재질, 디자인, 크기에 따라 45만~290만원대다.

청정원 프리믹스 ‘리올’ 출시

대상 청정원은 프리믹스 브랜드 ‘리올’을 선보였다. 리올은 ‘우리 밀과 쌀로 올바르게’라는 의미로 무농약 재배를 인증받은 우리밀과 국산 쌀을 주원료로 한다. 호떡, 쿠키, 머핀, 핫케이크, 파운드케이크 믹스 등 8종 제품으로 출시했다. 제품 포장지에 QR 코드가 새겨져 있어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친환경 인증서와 동영상 레시피 등의 정보를 볼 수 있다. 각 3600원.

로이드, 미끄럼 방지 남성화

신사화 ‘로이드’가 겨울철 눈길, 빙판길에서의 미끄럼 방지를 위한 스파이크화를 출시했다. 최고급 소가죽을 사용한 날렵한 디자인의 정통 남성화지만 바닥창에 걸림쇠 역할을 하는 스파이크가 부착돼 있다. 39만 9000원.

네이처, 고보습 4종 화장품

네이처 리퍼블릭은 집중적 수분 공급이 필요한 여성을 위해 고보습 라인 ‘슈퍼 히알루론 3000’ 4종을 내놨다. 히알루론산은 효모에서 추출한 천연 보습제로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연결해주는 역할을 해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유지시켜 준다. 토너, 에멀션, 에센스,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쫀득한 수분 젤형이 특징인 크림은 두껍게 얼굴에 도포해 팩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2010-12-17 23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