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더샵’의 새 BI 공개

[경제플러스] ‘더샵’의 새 BI 공개

입력 2010-12-14 00:00
업데이트 2010-12-14 00: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포스코건설은 13일 아파트 브랜드인 ‘더샵’의 새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2002년 3월 더샵 브랜드를 발표한 지 8년 만이다.

이미지 확대


포스코건설은 새롭게 선보인 BI가 포스코그룹의 핵심 가치인 ‘고객 지향’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고객의 마음을 읽는다는 ‘헤아림’의 뜻을 담은 새 BI는 ‘#’을 가로획과 세로획이 엮인 직물 형상으로 표현했다.

2010-12-14 18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